SNS 상품판매

SNS 상품판매

SNS 상품판매

SNS 상품판매
SNS 상품판매
SNS 상품판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이용해 상품을 거래한다. 여러 사람이 특정 상품을 싸게 사기 위해 SNS로 공동 구매의사를 미리 타진하는 게 특징이다. 공동 구매자가 많을수록 가격을 더 많이 깎아 주는 체계여서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소셜 커머스가 새로운 유형의 상거래인 탓에 기존 소비자 보호 규제 범주를 벗어난 피해도 많이 일어났다. 상품 구매 청약을 철회하는 게 쉽지 않았고 소비자를 기만적으로 유인하는 행위도 잇따랐다. 2012년 5월 기준으로 소셜 커머스 사업자가 500개를 넘어설 정도로 경쟁이 뜨거워진 결과였다.

소셜 커머스 [Social Commerce]

SNS 상품판매

SNS 상품판매 안내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SNS 상품판매 서비스(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이다. 소셜 쇼핑(Socialshopping)이라고도 한다.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할인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 소셜 네트워크 SNS 상품판매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라는 용어는 2005년 야후의 장바구니(Pick List) 공유서비스인 쇼퍼스피어(Shoposphere) 같은 사이트를 통하여 처음 소개되었으며,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온라인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Groupon)이 공동구매형 소셜 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처음 만들어 성공을 거둔 이후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과 소셜 네트워크 SNS 상품판매 서비스 이용이 대중화되면서 새로운 소비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셜 커머스 업체가 등록한 상품은 단위 품목당 보통 24시간 동안 SNS 상품판매 가 이루어지고, 대개 50%에서 90%까지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일정수 이상이 구매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는데 예를 들면 100명 이상이 구매할 경우 정가의 50%가 할인된다는 식이다. 주로 공연, 레스토랑, 카페, 미용 관련 소규모 사업자의 상품이 대량 판매되지만 레저, 패션, 가전제품, 식품 등의 상품들도 취급된다.

이런 높은 할인율이 제공되는 것은 판매업체가 박리다매와 홍보 효과를 기대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상품 판매는 광고와 마케팅 의존도가 높지만 소셜 커머스는 소비자들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상품을 홍보하면서 구매자를 모으기 때문에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 그런 이유로 일부 업체는 소셜 커머스 자체를 판매의 수단이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홍보·마케팅의 수단으로 생각하기도 한다.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소셜마케팅

소셜마케팅

가입비 수익

판매자가 가입할때 등록비 지급

월간 20개 판매자 영업 시
가입비10만원 = 마진 10만원(부가세별도)

20개 판매자 X 10만원= 200만원/월

수수료 수익

모집한 판매자의 상품판매 되었을 때마다 수수료 평생지급

영업 가맹점 월간 매출 500만원 X 0.5%(수수료율) X 20

= 50만원/월

우수판매자 수수료 수익

모집한 판매자의 판매량이 우수할 때 특급 수수료+보너스상금 평생 지급

월간 20개 우수 판매자 영업 시 12개월 = 누적 240개 판매자

240 X 1000만원 X 0.5%(수수료율)= 1200만원/년

합계수익 평생지급

월간 20개 합계 수익

가입비 2,400만원 + 수수료수익 600만원 + 우수 판매자 수수료수익 1,200만원= 4,200만원/년

리셀러 가입신청 및 문의

SNS 상품판매
업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공휴일 휴무)

링크 주문서
고객센터

1688 – 1250

블로그 결제
FAX

02-6443-4489

sns판매
이메일

sales@infin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