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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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유래

웹(web) 로그(log)의 줄임말로, 1997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하였다.

새로 올리는 글이 맨 위로 올라가는 일지() 형식으로 되어 있어 이런 이름이 붙었다.

일반인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일기·칼럼·기사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인출판·개인방송·커뮤니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일종의 1인 미디어이다.

웹 게시판, 개인 홈페이지컴퓨터 기능이 혼합되어 있다.

소프트웨어를 무료 또는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홈페이지 제작과 관련된 지식이 없어도 자신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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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블로그 페이지만 있으면, 누구나 텍스트 또는 그래픽 방식을 이용해 자신의 의견이나 이야기를 올릴 수 있고,

디지털카메라를 이용해 사진 자료를 올릴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미디어이다.

블로그 결제 솔루션

블로그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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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기능은 ① 일기처럼 날짜별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손쉽게 기록할 수 있다.

② 완벽한 자료 관리가 가능하다.

③ 독자적인 자료 보관이 가능하고, 저장된 파일을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④ 일반 커뮤니티의 게시판과 달리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 많은 커뮤니티 기능을 할 수 있다.

⑤ 자신이 작성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동조자가 생겨 광범위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고, 남이 만든 블로그에 가입할 수도 있다.

⑥ 채팅이 가능하며, 특히 채팅한 내용들이 날짜별로 블로그 페이지에 기록된다.

⑦ 웹 브라우저 상에서 실시간으로 콘텐츠의 내용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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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는 이미 일반화되어 있으며, 한국에서도 갈수록 사이트가 늘어나고 있다,

블로그 결제 기술적·상업적인 제약 없이 누구나 자신의 생각을 사이트에 올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특성 때문에 기존의 언론을 보완할 수 있는 대안언론으로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인터넷의 발달과 쌍방향성의 강화로 인하여 1인 미디어인 블로그가 주목받으며 신개념의 소통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따라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방식도 등장하고 있다.

블로거들이 주로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모인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블로거들에 의하여 입소문이 나고 좋은 인식이 형성되면 홍보효과가 커진다.

즉,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여 비용대비 효과가 크다는 장점을 가진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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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을 통해 형성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입소문을 내고 이러한 반응을 통한 제품 홍보효과는 블로그 결제 일반 광고를 통한 파급효과보다 크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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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결제 페이링크 결제수단

페이링크는 결제가 쉽고 편리합니다.

  • 신용카드 ARS결제
  • 현장대면결제
  • 신용카드 일반결제 (표준 인증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가상계좌 입금

신용카드 ARS결제

  • 기존 신용카드 결제 (모바일 ISP/안심클릭 인증결제)에 어려움을 겪는 중장년층 고객의 결제율 증가
  • 공인인증서 제출 또는 카드사별 2차 인증이 필요한 30만원 이상 고액 매출 증가
  • 제3자 결제 (일명 “조르기 결제”)를 이용한 매출 확대 – 친구, 연인, 가족간에 구매자와 결제자가 다르게 주문 및 결제가 가능

현장대면결제

  • 판매자용 이노페이 모바일 App을 이용한 현장 대면 결제 가능
  • 전화 주문 시 이노페이 App을 이용한 수기결제/ARS결제/SMS결제를 고객 성향에 따라 선택하여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