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결제

SNS결제

SNS결제 솔루션, SNS홍보, SNS판매, SNS주문서 –

카톡, SNS, 블로그, 카페에서 제품의 홍보와 판매를 원하실 때 페이링크만 있으면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 계약 후 상품등록만 하면 판매링크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계좌이체, ARS결제, 현장결제 sns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구매자가 결제완료를 한 경우 판매자에서 자동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품만 등록하면 PC와 모바일 쇼핑몰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무료로 제공합니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라는 용어는 2005년 야후의 장바구니(Pick List) 공유서비스인 쇼퍼스피어(Shoposphere) 같은 사이트를 통하여 처음 소개되었으며,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온라인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Groupon)이 공동구매형 소셜 커머스의 비즈니스 sns결제 모델을 처음 만들어

성공을 거둔 이후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과 소셜 네트워크 sns결제 서비스 이용이 대중화되면서

새로운 소비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SNS 정보

교호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또는 교호 네트워크 사이트(Social Network Site)보다는

이제 약칭으로 더 많이 불리는 월드와이드웹 기반의 서비스인 SNS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사회적·학문적으로 커다란 관심의 대상으로 부상하였다.

역사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등장한 서비스의 수가 많은 만큼 서비스의 특징 또한 다기다양하여

이것을 한마디로 정의하기란 쉽지 않으며 사람마다 각기 다르게 정의하고 있다.

그리고 동일한 서비스라 하더라도 사회문화적 조건에 따라 실제적인 모습은 달리 구현되고 있는데,

이 또한 이를 정의하기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 되고 있다.

위키피디아(Wikipedia, 2012)는 SNS를 “관심이나 활동을 공유하는 사람들 사이의 교호적 관계망이나 교호적 관계를 구축해

주고 보여 주는 온라인 서비스 또는 플랫폼”으로 정의한다.

sns결제

sns결제
sns결제

SNS결제 솔루션 페이링크

SNS결제 솔루션 페이링크는 카톡, SNS, 블로그, 카페에서 제품의 홍보와 판매를 원하실 때 페이링크만 있으면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