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S 2018. O2OCOMMERCE. CO. ALL RIGHRS RESERVED.
서비스 제공: ㈜오투오커머스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0층 (가산동, IT캐슬2차) (우)08506
사업자등록번호: 664-88-00194
대표: 이미숙
통신판매번호: 2016-서울금천-0955
고객센터: 02-2627-8980
이메일: paylink2025@gmail.com
결제대행 및 정산: ㈜인피니소프트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0층 (가산동, IT캐슬2차) (우)08506
사업자등록번호: 119-86-46658
대표: 황인철
전자금융업(전자지급결제대행업) 등록번호: 02-004-00119
고객센터: 1688-1250
FAX: 02-6280-4489
이메일: sales@infinisoft.co.kr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페이링크는(은)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페이링크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페이링크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페이링크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페이링크은 귀하께서 페이링크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페이링크 는(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페이링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 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회사명 , 부서 , 직책 , 회사전화번호 , 기념일 , 주민등록번호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1. 페이링크 는(은) 회원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이메일 수신여부,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페이링크 는(은)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페이링크 는(은)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링크 는(은)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페이링크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페이링크 비회원의 경우도 페이링크 회원과 동일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1. 쿠키(cookie)란?
페이링크 는(은)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페이링크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페이링크의 쿠키(cookie) 운용
페이링크 는(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페이링크이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페이링크 회원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페이링크이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 게시판 글 등록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시 만료됩니다.
1. 페이링크 는(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2.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3.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1.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페이링크 쇼핑몰의 『회원정보관리』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동의철회)는 쇼핑몰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 페이링크 는(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 기술적 대책
페이링크 는(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페이링크 는(은)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페이링크 는(은)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페이링크 는(은)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페이링크 는(은)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페이링크 는(은)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페이링크 는(은)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페이링크이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페이링크과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페이링크 는(은)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페이링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페이링크 는(은)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2.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링크 는(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2. 현재 페이링크의 고객의 민원처리 및 고객정보 관리는 약관 15조 3항 바 항목에 의거 전문용역업체(업체명 : (주)인피니소프트)에 위탁처리하고 있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 페이링크 는(은)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페이링크 는(은)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 이메일 : paylink2025@gmail.com
– 전화번호 : 02-2627-8980
– 팩스번호 : 02-6443-4489
3.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10:00 ~ 오후 19:00 까지 가능합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4.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 URL : http://www.ecmc.or.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전화 : 02-580-0533
– URL : http://www.privacymark.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 URL : http://www.police.go.kr/cybercenter
페이링크 는(은)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 명 : 대표 이미숙
전화번호 : 02-6443-4180
이메일 : paylink2025@gmail.com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8년 9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8년 9월 1일
이 약관은 주식회사오투오커머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페이링크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링크 회원”(이하 회원)이란 페이링크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에서 운영하는 페이링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입니다.
2. “서비스”란 쇼핑몰 임대 및 결제 중계 솔루션을 말합니다.
1.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사 홈페이지의 보기 쉬운 곳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전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내 관계법에 준하여 해석합니다.
2. 회원과 회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서울민사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1.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2.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가 임의적으로 회원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② 신청 시 필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④ 다른 사람의 회사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⑤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박탈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따르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
2.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각종 개인신상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공받은 정보는 제트앤에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고객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신상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②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④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⑤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고객 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⑥ 도메인등록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도메인등록업체에 제공하는 경우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회사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은)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은) 항상 등록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은)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4. 회사는(은)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은)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제 3 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4.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 이용권리가 박탈됩니다.
①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②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8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1. 이 약관은 (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페이링크(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페이링크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약국 또는 병원을 개설한 대표약사 또는 의사로써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오프라인 직거래”란 페이링크을 통한 구매가 아닌, 익수제약㈜이 고용한 영업사원을 통해 주문, 반품 등의 거래 형태를 통칭하는 말입니다.
1.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몰”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 보호법,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이를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6. “몰”은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안내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1.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회원”은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원가입 시점에 “회사”와의 “오프라인 직거래” 이력에서 미결제 채무가 현존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1.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은 탈퇴 요청 이전에 미승인된 모든 주문을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자발적인 의사로 탈퇴를 한 회원이 재가입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가입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가입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의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 탈퇴시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수할 수 있으며, 회원의 이용계약 종료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현재 개업약사가 아니거나, 가입 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와 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내에 지급하지 않은 경우
③ 다른 사람의 “몰”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몰” 회원가입 후 “회사”와 “오프라인 직거래”로 전환하는 경우
⑥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로 “몰”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몰”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ㄱ. “몰”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몰”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ㄴ. “몰”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몰”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ㄷ. “몰”을 통해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거나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몰”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ㄹ. “몰”에서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한 이후 여타의 사이버몰에서 재판매하는 경우
4.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한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및 서면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1. “몰”회원은 “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게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② 결제방법의 선택
1.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③ 구매신청한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의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2.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②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③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 “몰”은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4조의 규정에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1. “몰”은 판매자에게 회원의 대금결제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다만, 연휴 등의 사유로 인하여 주문량이 폭주하거나 “회사” 또는 물류업체의 단순 실수로 인한 오배송, 기상이변, 천재지변, 그리고 제품의 품절 등의 불가피한 기타 사유로 배송이 순연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면 즉시 검수한 후 거래명세서 및 인수증에 검수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검수에 합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몰”은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호의 경우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요청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배송된 재화를 회수하고 회수한 일자로부터 14일내에 환급 조치를 취합니다.
①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한 경우
②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반품(환급) 조건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① 회원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의 반품요청 시 구매 당시의 가격으로 환급 또는 예치금으로 적립됩니다.
4.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유효기간 임박 또는 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회사”가 반품을 인정하는 경우 “회사”에게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한 경우
5. 관계당국의 회수 혹은 폐기 명령에 의한 반품의 경우,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6.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회원이 배송비 등 필요한 경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7. “몰”에서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몰”을 통한 반품 및 환급은 불가합니다.
1.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상호명, 대표자 이름, 전화번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②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2.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고객의 제세공과금(원천징수 세금 포함) 관련 해당 기관(세무서 등)에 통보하는 경우
④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 (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약국과 관련된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요양기관번호, 면허의 취소 등 중요 정보의 변경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몰”에 관련 사항에 대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상기 내용에 대하여 “몰”에 통보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1.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몰”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몰”은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주소, 사업자번호, 연락처 등 회원 필수정보사항의 변경이 있으면 즉시 “몰”에 변경된 정보를 수정 입력하여야 하며 “몰”에 변경사항과 사업자등록증을 유선 또는 전자우편, 팩스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위 사항의 변경이 “몰”로 통보가 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 “몰”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사업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1.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몰”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몰”과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1. “몰”과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본 약관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처리목적 | 수집항목 |
---|---|
[서비스 제공계약의 성립,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식별 및 실명확인, 계약서 발송, 회원관리]
|
[필수항목]
|
|
[필수항목]
|
|
[선택항목]
|
보존정보 | 보존근거(법률) | 보존기간 |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3년 |
건당1만원 초과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 전자금융거래법 | 5년 |
건당1만원 이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 전자금융거래법 | 1년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등에 관한 기록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3년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 IP정보 | 개인정보보호법 | 1년 |
온라인 서비스 로그인ID | 서비스 이전의 혼선방지, 불법적인 사용자에 대한 해당 기관 수사협조 | 1년 |
본인확인에 대한 기록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 6개월 |
웹사이트 방문에 대한 기록 | 통신비밀보호법 | 3개월 |
고객확인에 관한 기록 |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 | 서비스 탈퇴일로 부터 5년 |
서비스 상담으로 수집된 기록 | 회사내부 방침(※분쟁발생시 소명용으로 보관) | 상담후 6개월 |
제공목적 | 제공받는 자 | 제공정보 | 보유 및 이용기간 |
---|---|---|---|
신용카드 결제 수행(제휴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제공) | ㈜케이에스넷 |
[신용카드 인증 결제정보]- 카드번호 [신용카드 인증 결제정보]- 생년월일, 카드번호 - 카드 비밀번호 앞 두자리 - 카드 유효기간 |
서비스 해지일 또는 이용계약 종료일 |
계좌이체 결제 수행(제휴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제공) | 금융결제원 | 상품정보 (상품명, 금액) | 서비스 해지일 또는 이용계약 종료일 |
현금영수증 (제휴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제공) | 국세청 / ㈜케이에스넷 | 발행정보 (전화번호, 발행금액) | 서비스 해지일 또는 이용계약 종료일 |
위탁업무 | 수탁업체 | 위탁 개인정보 항목 |
---|---|---|
가상계좌 결제 (제휴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제공) | 은행:기업/국민/수협/농협/우리/씨티/대구/부산/광주/경남/우체국/하나/신한/쿠콘(주)/(주)세틀뱅크 | 은행명, 이용자명 |
알림톡 발송(결제결과, 인증안내) | ㈜ 세종네트웍스(재위탁:(주)카카오) | 이용자명, 휴대전화번호, 결제금액 |
SMS 발송(결제결과, 인증안내) | ㈜ 세종네트웍스 | 이용자명, 휴대전화번호, 결제금액 |
ARS인증 녹취 | ㈜ 엠투넷 | 계좌번호, 이용자명, 생년월일 |
본인인증 | 코리아크레딧뷰로(주) | 이용자명, 통신사,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
파기절차
파기방법
공고일자 : 2024년 6월 12일
시행일자 : 2024년 6월 19일
- 대표자명, 대표자 휴대폰번호,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이메일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번호, 담당자 이메일주소,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 접속 IP/MAC Address, 쿠키, e-mail, 서비스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결제기록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대금결제, 환불 등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계좌번호, 예금주명, 서비스계약일 등
-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 주문자명, 수취인명, 휴대폰번호, 배송지 주소
홈페이지(판매자 회원가입,문의상담), 서면양식, 팩스, 이메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한 제휴사로부터 고객이 제시하는 개인정보 수집
- ARS 통화 시, 키패드로 입력한 정보 수집
- ARS 주문 후, 전달 받은 URL로 접속한 주문자 정보 입력 화면에서 수집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법령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기간만큼 또는 이용목적 달성 시까지 저장 후 파기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다만, 법령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공고일자 : 2022년 8월 16일
시행일자 : 2022년 8월 23일
대표자명, 대표자 휴대폰번호,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이메일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번호, 담당자 이메일주소,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접속 IP/MAC Address, 쿠키, e-mail, 서비스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결제기록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대금결제, 환불 등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계좌번호, 예금주명, 서비스계약일 등
대표자명, 대표자 휴대폰번호,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이메일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번호, 담당자 이메일주소,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접속 IP/MAC Address, 쿠키, e-mail, 서비스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결제기록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대금결제, 환불 등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계좌번호, 예금주명, 서비스계약일 등